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탤런트 독고영재 ♥ 부인 이은주 첫만남부터 결혼까지 "아내를 처음 만났을 때 나는 애 둘 딸린 이혼 남이었다."

독고영재(본명 전영재) 1952년 출생으로 현재나이 70세입니다. 

16살 나이 차이나는 아내 이은주 씨는 현재 나이 54세입니다.

 

독고영재(아내 이은주 근황)

“어느 봉사단체 사무국장이라고 하던데요 , 그냥 좋은 일 하고 있어요.

그저께도 복지부 장관상 받았고. 어려운 사람 돕는 일로”

 

언론에 단 한번도 공개 된적 없는 재혼한 아내 이은주씨와의 첫만남부터 결혼 이야기 속으로 슝~!

 

독고영재
독고영재

1. 사업 실패로 인해 여관과 남산공원을 전전하던때

 

독고영재는 첫번째 부인은 20대에 결혼해서 젊을때 일찍이 이혼했다.

매스컴에 알려진 자녀들도 첫번째 부인의 자녀이다.

 

사업실패로 집을 잃고 딸과 고생했던 시절

 

독고영재

“집을 뺏기고 어린 딸과 갈 곳이 없어 전전긍긍하다 여관에서 생활을 하게 됐다,

그때 여관비가 하루에 1만 5천원이였는데, 전 재산이 32만 원이어서 여관비가 너무 아까웠다”

 

 

독고영재

“그래서 딸에게 ‘오늘부터는 차에서 자볼까?"

‘아빠랑 하는 것이면 다 좋아’

 

독고영재 딸 전지은
독고영재 딸 전지은

 

독고영재

"사업실패 후 딸과 함께 남산 주차장에서 차를 대놓고 노숙을 했었던 적이 있다,

아침에 남산 공중화장실가서 딸 세수 시키고 우유하고 빵 먹여서 학교에 데려다줬다,

자살을 기도했을 정도로 가난했다 , 그런 생활이 오래가진 않았는데 참 힘들었다.

다행히 우리 딸한테는 예쁜 기억으로 남았다 ,

나중에 딸은 부모님께 맡기고 재기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다”

 

독고영재 딸(당시 30세)은 간호학과를 나와 대학병원 피부과에서 실장으로 근무 중이며

1년 반 동안 사귄 3세 연상의 사진가와 2013년 결혼식을 올렸다.

 

 

독고영재

"애들 둘 데리고 혼자 살 때였다. 사업을 하다 망해서 아이들 데리고 남산식물원에

차를 주차하고 자곤 했다, 너무 힘드니까 어느 날 '떠나자. 이렇게 살려고 태어난 게 아닌데'

이런 생각이 들더라.그래서 춘천을 가다가 팔당에서 차를 굴려버렸다,

내가 진짜 나쁜 아빠구나 싶었다. 만약 그때 내가 소원한 대로 됐으면 애들은 고아 아닌가. 비겁했다"

 

2013년 배우 독고영재(본명 전영재·60)의 딸 전지은(30)씨의 결혼식
2013년 배우 독고영재(본명 전영재 60)의 딸 전지은(30)씨의 결혼식

독고영재

“지금의 아내를 못 만났으면 나는 아마 이 땅에 없었을 거다.

아내를 만나고 1년 만에 드라마 ‘엄마의 바다’를 만나 무명생활을 청산할 수 있었다”


독고영재 이은주 두 사람의 첫 만남
1992년 영화 '장군의 아들 3'를 촬영하면서 만나게 된다.

독고영재의 아내는 영화 의상 분야에서 일을 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1992년 영화 <장군의 아들 3> 독고영재
1992년 영화 <장군의 아들 3> 독고영재

당시 전처와 이혼 후 홀로 남매를 키우며 살고 있었던 독고영재는 재혼에 대한 생각이

전혀 없었다고 합니다.  게다가 경제적으로 너무 어려웠던 시기여서 혼자 아이 둘을

키우며 살아야겠다고 마음먹고 있었다고 한다.

 

1992년 영화 &lt;장군의 아들 3&gt; 독고영재
1992년 영화 <장군의 아들 3> 독고영재

영화 촬영이 끝난 후 어느 날 우연히 마주친 자리에서 아내와 이런저런 얘기를 나누다

자신의 과거까지 털어놓았는데 다음날 아내가 먼저 만나자는 전화를 했고 이후

만남이 계속되면서 사랑이 깊어졌다고 하는군요.

 

독고영재

“아내를 처음 만났을 때 나는 애 둘 딸린 이혼 남이었다.

그때 생활이 너무 힘들어서 4개월 넘게 전기요금이 밀렸는데,

바로 계량기를 뜯어가더라. 그날부터 집에 초를 켜놓고 생활했다”

 

독고영재 아들 배우 독고준
독고영재 아들 배우 독고준

전처에서 낳은 아들 독고준(1979년생)은 서울예술대학 방송연예과를 졸업후

2003년 SBS 공채 10기 탤런트로 연예계로 데뷔했다.

 

독고영재

“아내와 4개월 정도 만났을 때 우리 집에 놀러 온 적이 있다. 그런데 집에 불을 안 키고

초를 켜고 있자 이유를 묻더라. 그래서 ‘오늘부터 촛불 잔치를 한다’고 둘러댔다.

그러자 아내가 초 20개 정도를 더 사와서 방마다 켜놓더라, 이 상황이 마냥 신기한

아이들도 촛불잔치라는 말에 좋아했다. 그렇게 초를 켜놓은 채 10일 동안 살았다”

 

그 이후 영화를 찍고 받은 개런티로 전기요금 체납액과 6개월 치 요금을 미리 납부했다는 독고영재.

 

1992년 영화 &lt;장군의 아들 3&gt; 오연수 독고영재
1992년 영화 <장군의 아들 3> 오연수 독고영재

독고영재

“전기가 들어와서 초를 치우자 아내는 ‘오빠, 힘들었지?’라고 말하며 눈물을 보였다,

그 당시, 아내가 나에게 주려고 1백만 원을 들고 왔다가 내가 촛불잔치 중이라고 하니까

‘아 이 사람한테 돈을 주면 자존심이 상하겠구나’ 싶었다고 하더라.

그래서 주지 않고 그냥 가져갔다고 했다”

 

동치미 독고영재
동치미 독고영재

독고영재 아내 16살 연하의 아내와 재혼 결심한 이유

 

독고영재

“이혼 후 재혼생각이 없었다. 아내를 만나면서도 ‘나 같은 남자랑 결혼하면 네가 불행해.

그냥 친구로 지내자’고 했었다. 그런데 촛불잔치 이후, ‘내 자존심까지 걱정해줄 여자라면

결혼해도 되겠다’라는 생각이 들었다. 아내에게는 평생 고마운 마음이다”

 

1994년 독고영재 재혼을 하게 된다.

아내 이은주 씨와는 16살 나이 차가 났는데 ,

그때 당시 독고영재는 41 살 아내 나이는 25 살이었다고 한다.

 

2. 독고영재 안내 공개하지 않은 이유

아내가 독고영재에게 자신은 보통 사람처럼 살고 싶다고 부탁했다고 한다.

연예인 아내가 아닌 자신의 인생을 오롯이 살고 싶어하는 아내를 위해

부부출연을 요청하는 수많은 광고 제의가 있었지만 모두 거절했다고 한다.

 

독고영재 딸 전지은
독고영재 딸 전지은

독고영재

“아내와 방송 출연을 하지 않는 이유가 있다, 결혼 전 아내가 한 가지 부탁을 했다. 

그 약속을 지키기 위해 현재까지 다른 가족은 공개했어도 아내만은 공개하지 않았다,

내가 인기를 얻자 사람들이 여자친구에게도 관심을 갖기 시작해 함께 다니면 

많이 쳐다보곤 했다, 이후 아내는 나에게 ‘보통 사람처럼 살고 싶다’며 

나의 일로 영향받지 않고, 연예인의 아내가 아닌 자신의 인생을 오롯이 살고 싶어 했다

부부 출연을 요청하는 수많은 광고제의가 있었지만 모두 거절했다. 

아내에 대한 모든 걸 지켜주기로 약속했기 때문, 아내와 16살 차이가 난다. 

함께 외출을 하면 아내인지 모르고 사람들이 의심의 눈초리로 본다”

 

독고영재 딸 전지은
독고영재 딸 전지은

 

독고영재

“여자는 나이 차이와 상관없이 무서운 존재다. 아내가 무섭다 , 20년도 더 지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한다.

그 동안 아내와 내가 각자 알고만 있었지 서로 말하지는 않았던 이야기다.

그 사건 이후 ‘여자가 무섭다’는 걸 뼈저리게 느꼈다, 1992년도에 아내를 만나 94년도에 결혼을 했다.

그 당시 나를 유독 좋아해주는 팬클럽 회장 팬이 있었다. 사적인 자리에서 작품에 출연한 배우들과

함께 4번 정도 만났는데, 그 팬은 내가 결혼한 걸 모르고 ‘오빠라면 10년도 기다릴 수 있어요’라는

장난 문자를 보내기도 했다, 나중에 알고 보니 아내가 내 휴대전화 속 문자를 보고 그 팬을 따로 만났더라.

그리고는 ‘젊은 나이에 유부남을 좋아해서는 안 된다. 팬으로서만 좋아해 달라. 너만 손해다’라고 조언을 했다고 한다.

아내가 내 휴대전화를 볼 거라고는 상상도 못했는데 깜짝 놀랐다. 그런데 아내가 정말 무섭다고 느껴진 게,

그 일에 대해서 지금까지도 아내가 일언반구도 하지 않고 있다는 거다, 그 당시 아내가 20대 후반이고,

그 팬이 20대 초반이었다. 나는 아내와 16살 차이가 나지만 여자는 나이 차이와 상관없이

무서운 존재라는 걸 느꼈다 , 그날 이후 그 팬에게서 전화가 왔는데, 유학을 간다고 하더라.

늘 나를 ‘선배님’이라고 부르던 팬이  마지막 통화에서는 ‘오빠’라고 호칭 정리를 했다”

 

영화배우 독고영재 근황 프로필

https://hot-issue-xoxo.tistory.com/entry/독고영재-1

 

탤런트 독고영재 근황 "사업 실패, 삶 포기하려 했다 내 애들 고아될 뻔했다"

독고영재 獨孤永宰 2023년6월 19일 저녁 8시 20분 tvN STORY ‘회장님네 사람들’ 탤런트 독고영재가 ‘회장님네 사람들’에 출연하면 최근 근황을 알려왔다. 3대에 걸쳐 이어진 배우 가족 독고영재

hot-issue-xoxo.tistory.com

 

 

독고영재 아버지 독고성 

https://hot-issue-xoxo.tistory.com/entry/독고성

 

배우 독고영재 아버지 '악역 전문 배우였던 영화배우 독고성'

영화배우 독고성->배우 독고영재-> 배우 독고준 3대에 걸쳐 이어진 배우 가족에 대해 알아보러 가보자 슝~! 1. 독고성 프로필 본명 전원윤 (全原潤) 본관 정선 전씨 출생 1929년 4월 29일 강원도 강릉

hot-issue-xoxo.tistory.com

독고영재 딸 전지은
독고영재 딸 전지은

https://hot-issue-xoxo.tistory.com/entry/헐리우드-키드의-생애

 

최민수 , 독고영재 주연의 1994년 영화 <헐리우드 키드의 생애>

1990년대에 단연 최고의 스타였던 최민수는 이미 주연급 배우로 활약하고 있던중, 최민수와 독고영재는 이른바 ‘2세 배우‘라는 공통점으로 1994년 영화 '헐리우드 키드의 생애'에 같은 주연으로

hot-issue-xoxo.tistory.com

https://hot-issue-xoxo.tistory.com/entry/남부군

 

배우들의 뼈를 갈아서 만든 영화 <남부군> 안성기 , 최민수,조형기, 최진실,임창정,이혜영,독고

1990년도에 배우들의 뼈를 갈아서 만든 영화가 있다. 바로 영화 으로 한겨울에 촬영해서 배우들이 이렇게 고생한 영화는 처음이라고 혀를 내둘렀는데 , 엑스트라로 동원된 예비군들도 기다리다

hot-issue-xoxo.tistory.com

https://hot-issue-xoxo.tistory.com/entry/고3-학생의-왁싱-후기

 

펌) 고3 학생의 왁싱 후기

1. 고3 학생의 왁싱 후기 고등학교 2학년입니다. 거칠거리는 느낌과 땀차고 똥묻는게 싫어 조금 비싸지만 왁싱샵에서 거기털이랑 똥꼬털 왁싱해봤습니다. 하니까 그런거 사라져서 좋습니다. 저

hot-issue-xox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