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철부대 맨즈 헬스 코리아 5월호 표지 모델 장식 - 육준서 , 박군,정훈
'강철부대'는 방영 4회만에 폭발적인 인기와 화제를 모으고 있는 밀리터리 프로그램인데요.
특전사, UDT 등 최정예 특수부대 출신 예비역들이 팀을 이뤄 각 부대의 명예를 걸고 싸운다는 내용입니다.
강철부대 대표 3인방이 육준서와 박군 , 정훈이 모여 '맨즈헬스 코리아' 5월호 화보 촬영을 했습니다.
간만에 군복을 벗어던지고 스포츠웨어 룩을 통해 스포티한 모습을 보인 그들의 화보를 만나 보세요.
육준서는 강철부대에 출연하기 전부터 화가로 유명 했는데요.
UDT 출신으로 '강철부대'가 낳은 가장 핫한 라이징 스타가 아닐까 생각되어 지는데요.
소년소년한 잘생긴 외모와 반대로 승부욕과 근성, 집념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답니다.
육준서는 데상트와 함께한 스포츠웨어 화보에서 모델 못지 않은 포스를 자랑했습니다.
무명일때 무신사 모델로도 활동한 경력이 있다고 합니다.
'한잔해'라는 노래로 유명한 박군은 '강철부대'에서 15년간 특전사로 복무했던 경력을 살려
카리스마 뿜뿜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가수로서가 아닌 강철부대 내에서의 팀장으로 노련하면서도 치밀한 전략가의 면모를 보이는 있는
박군은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틈틈이 관리한 탄탄한 몸매를 화보를 통해서 만나 볼수 있답니다.
박군이 입은 의상은 데상트의 화이트 집업과 조거 팬츠 등 스포츠 웨어를 훌륭히 소화해냈습니다.
국가대표 선수들의 트레이너 출신 정훈은 오종혁과 함께 팀을 이끌며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